5월, 친구&가족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는??



요즘 
과거 사진

똑같이 재연해서 찍는게 유행!

 

 


 

 

우리는 변치 않는 것들을 귀하게 생각하곤 하져!!

 

 

변함없는 친구 또는 가족과.

변함없는 애정이 계속되고있음을

사진으로 기념하곤 하죵

 

 

 

가정의 달 5월!!

혼자놀지 않는이상

가족과 친구와 함께 보낼 시간이 유독 많은 달!!!!ㅋㅋ

 

소중한 사람들과 무얼 할지 계획은 세우셨습니까아아~

 

 

 

 

친구와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로

강력추천이 되어지고 있는 영화!!

<라스트베가스를 소개해dream☆>

 

 

 

코찔찔이 부터 할아버지가 될 때까지

58년동안의 삶을 공유한 친구 4명이 등장!

 

 

 

서로 똘똘 뭉치면 어려울게 없었던 시절도 지나고!!

 

 

어느덧 노인이 되니 함께 여행가는 것 조차 엄두가 안남ㅜㅜ.

 

 

 

그러던 어느날 빌리의 총각파티를 구실삼아

라스베가스로! 여행을 떠나요! 훠우~

즐거운 마음으로오오옹♬!

 

 

 

 

그들은 라스베가스에서 그 동안 잊고 살았던 열정과 활기를 되찾게 됨.

혼자라면 불가능했던 일들도 함께이기에 제대로 누림.

누려~~~ :)

 

 

 

58년 깊은 우정을 자랑할지라도

시시콜콜한 갈등 도 존재합니다요

 

친구를 위해서는 수십년간 홀로 마음에 묻어둔 이야기들도 있을 수 있겠죵

 

 

 

58년 우정의 진하고 깊은 마음을 느낄 수 있음..

서로를 생각하는 할아버지들의 마음이 얼마나 깊은지

보고있는 사람의 마음까지도 훈훈하게 데워짐♥

 

 

언뜻보면 영화 <라스트베가스>는 단순히 화려한 할배들의 외출로 비춰지기 쉽지만

절대 가볍지 않은 영화입니당!!!.

 

연인 혹은 친구, 사람과 사람 사이의

마음과 태도에 대해서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랄까~

 

 

 

 

친구들이랑 라스트베가스를 보고 나와서

시원한 맥주에 수다를 떨고싶음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직 개봉전인데

시사회반응도 아주 좋은가봄

평점이 높음

 

댓글보니까 칭찬이 줄줄이~

 

:내인생의 영화중 손에 꼽힐 영화

: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게 웃으면서 본 영화

:항상 나이들어도 즐겁게 살자며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곤 하는데 친구들이랑 꼭 봐야 할 영화네요

:모건프리먼, 로버트 드니로, 마이클 더글라스 진짜 대박 캐스팅!

 


그럴줄 알았어~

내가 재밌으면 남들도 재밌는 법이니까

강추 합니다요


 

 

 

소중한 사람들이 생각나게 하는 영화!!

그래서 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면 딱인 영화!!

라스트베가스 !

 

 

[라스트베가스] 5월 8일 개봉!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