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일과 thㅏ랑! thㅏ랑과 일> 모두를 얻은 그들! 영화속 실제 커플!


{진짜라서 더 달달했던 영화 속 실제 커플들}


연인이 연기하는건 반칙아닌가용@_@


너무 실감나쟈나 ★


고고고


 


짐 스터게스 배두나




얼마전 커플임을 드디어 밝힌..


이 커플




굳이 밝히지 않아도 온 국민이 다 알고있었던 이커플


ㅎㅎㅎ





워쇼스키남매의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만났죠







어쩐지 클라우드 아틀라스 내한당시 장난도 스스럼없이 치더라니..!


썸이었습니까??


*^^*





커플화보ㅠㅠ


너무 잘어울림. 이커플 왜케 편안해보임?







의식 않고 데이트도 !


우리는 파파라치를 통해 어느정도 짐작하고있었지욬ㅋㅋ






최근엔 칸도 함께!


정말 사랑과 일 일과 사랑 모두를 함께하는 이커플 보기 좋으네~





엔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







스파이더맨으로 만난 그들은


영화속에서 눈이 맞았징



스파이더맨에서 저 키스가 애드립이라니 !!!


엠마스톤 좋겠눼






이커플은 눈빛 좋기로 유명한 커플


타죽겠옹







친구처럼 편하게 훈훈하게 잘 사귀고 있는듯.


함께 SNL도 나갔나봄ㅋㅋㅋ






눈빛이랑,, 애교들이 너무 이쁘다ㅠㅠ


심장어택 *_*







둘이 참 잘 돌아 다녀서


찍힌 파파라치도 많음.



행쇼*_*





브라이언 게라그티 크리스틴 리터







할리우드 러블리 커플로 자자한 크리스틴 리터! 브라이언 게라그티 커플




낮잠자는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서
화제가  되기도 했짘ㅋㅋㅋ


크리스틴 리터가 좀 4차원같음
..




이 둘은 알콩달콩 사귀다 같이
영화도  찍음






우리나라에선 6월12일에 개봉을
앞두고있지



이둘은 2011년부터 사겼음


연인인데~영화를 같이 찍은 케이스!




진짜
행복해보인당^_______^







둘은 현장에서도 그렇게 깨를
볶았다고ㅋㅋㅋ







부러우면 지는거라던데..


난 골백번 진듯 @@


둘의 케미가 굳굳



오구오구
이뻐라


영상들도 감성 돋구는
톤이야


인스타그램 느낌도
나궁



내용이 궁금하다!!!



*
Synopsis


떠날
수 없는 그녀, 돌아갈 곳 없는 그 남자의 힐링 로맨스!
동생들과 함께 살면서 특별할 것 없는  일상을 보내던 에이미(크리스틴 리터)는

어느 날 낯선 여행객 샘(브라이언 게라그티)을 만나 호감을 느끼고 그와 함께 하룻밤을 지내게  된다.



한 곳에 정착을 못하고 여행을 다니던 샘은 에이미를 잊지 못하고


그녀의 집으로 다시 찾아가 룸메이트를 제안한다.
예기치 않은 정착을 하게 된 샘과 새로운 룸메이트가 생긴
에이미는


서로에게 생긴 특별한 감정이 진짜 사랑일까 고민하게 되는데..




달달한 영화 요즘 끌렸는데 잘됐다!!!




연애하면서 로맨스 영화 찍었다니..


염장질 기대하겠습니당


ㅋㅋㅋㅋㅋㅋ



예고편 바로보기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